본문 바로가기

체험공유

건강을 위한 습관 토종벌꿀과 함께 해요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휩쓸었던 지난 한 해는 가까운 가족을 

떠나보내야 했던 슬픈 시간이었어요.

노약자에게 치명적이라는 말만 들었지 

피부로 직접 느끼지 못했는데요.

갑자기 들려온 코로나 확진 소식과 그리고 얼마 뒤

하늘의 별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기까지 

그리 긴시간이 걸리지 않았답니다.

남겨진 가족들의 슬픔이야 말할 수 없지만 

가장 걱정되는 것은 저희가족과 부모님이었어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몸 안의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큰 질병이 아닌 작은 질병으로도 몸이 상할 수 

있다고 하니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특히 코로나는 치명적이기에

여간 걱정이 되는게 아니었어요.

평소에도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하시는 부모님들이라

크게 걱정은 하지 않지만 음식만으로는 부족한

영양성분들을 채울 수 없으니 

조치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건강관리를 위해 이것저것 챙겨 먹기도 하시는데요.

오랫동안 합성식품으로 된 영양제를 먹다 보면

몸에 내성이 생겨날 수도 있어 

다른 대안을 생각해 보았어요.

흔히 우리가 건강을 생각한다고 하면 설탕을

멀리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꿀은 예외라고 해요

토종벌꿀 달달함이 주는 건강함이라고 할 정도로 

즐겁게 먹으면서 관리할 수 있는 

천연식품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

토종벌꿀이 주는 이로움

 +

코로나도 감기의 일종

코로나 이전의 삶은 이제 없다고 할 정도로

앞으로 함께해야 할 질병이라고해요.

감기는 완치라는 말이 없어요.

약을 먹는다고 다시 걸리지 않는 병이 아니구요.

증상이 나타나면 약으로 다스리고 또다시 증상이

나타나면 약. 계속 반복 되는거라고 합니다.

토종벌꿀은 심한 기침과 

기관지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심한 기침이나 목이 부었을 때 

꿀이 가라앉히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심한 기침에 처방을 받아 약을 먹은 환자들 보다

꿀을 먹은 환자들의 기침이 상대적으로 덜하고

빈도 역시 낮았다고 해요.

노년층뿐만 아니라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대다수의 성인들에게서 

대사증후군이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먹을 것이 풍족해지면서 비만 인구가 증가.

그리고 각종 패스트푸드에 많이 노출되었기 때문에 

과거보다 많이 나타나고 있다고 해요.

토종벌꿀은 중성지방의 수치를 낮춰주고 다스리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당뇨병 심장병등의 질병으로부터

몸을 지키고 개선시켜준다고 합니다.

토종벌꿀 안에는 다양한 영양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아미노산,무기질,미네랄등 180여개가 넘는

다양한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또한 항암작용,항염,항진작용이 뛰어나며

항산화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몸 안에서 발생하는

노화현상을 막아주고 

노폐물의 축적을 방지해 준다고 해요.

피부미용과 피부 탄력을 위해서도 좋다고 하니

몸속과 외부까지 안팎으로  관리가 가능한

천연식품인듯합니다.

          +

전통과 역사가 있는 곳 할미벌꿀을 만나다

          +

토종벌꿀 알아보니 이점이 굉장히 많아서 

부모님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좋은듯했어요.

가족들 함께 먹는 토종벌꿀 아무 곳에서나 

구입을 할 수 없어서 사방팔방 찾아보았어요.

꿀로 유명하다고 하는 곳부터 알아보았는데요.

토종벌꿀이라는 프리미엄 때문인지 벌꿀의 가격이

상상이상이었어요.

마지막 선택지로 남겨두고 좋은 꿀을 찾아 보았는데요.

많은 시행착오 끝에 가장 이상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을 발견했답니다.

할미벌꿀 

청정지역인 예천을 밀원지로 둔

100% 천연벌꿀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이곳은 무려 3대째 양봉을

대대로 이어오고 있었어요.

그만큼 방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가진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다른 곳과 비교해보니 꿀의 퀄리티가 절..

떨어지거나 뒤처짐이 없는데 착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살짝 의심을 했는데요.

의문이 바로 해결되었어요.

///송이라는 배송 시스템으로 

중간 유통마진이 빠졌기에 

가능했던 금액이라고 해요.

가격적인 면에서는 만세를 불렀지만 어떤 꿀인지

더 명확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는듯해서

천연벌꿀의 기준이 되는 

탄소동위원소에 대해 살펴보았어요.

천연벌꿀을 알리는 기술적인 숫자 

탄소동위원소라고 하는데요.

천연벌꿀의 기준은 -22.5

할미벌꿀의 평균탄비를 알아보니

-24.5로 최상의 상태에 있는 토종벌꿀이었어요.

  +

할미벌꿀로 건강한 하루를 만나다

  +

이상적인 벌꿀을 발견했으니 바로 구입

선물로 부모님께 보내드리고

저희 가족도 한병구입 꿀을 먹고 있어요.

큼직한 꿀병에 한가득 벌꿀이 들어있는데

뚜껑을 열 때마다 진한 향기와함께

달달함이 퍼져 나온답니다.

말 그대로 꿀맛. 맛있게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설탕이 들어가는 음식에 설탕 대신 넣기도 하고

차로도 마시면서  나도 모르게 건강해지는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어른들은 꿀에 생강을 재어놓고 차로 즐겨 마시는데

몸속부터 따뜻해지는 것이 느껴진다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로도 최고인듯해요.

토종벌꿀 찾아보고 계신다면

 할미벌꿀과 함께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먹어보니 맛도 좋고 건강에도 도움이 많이 되어서 

만족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livingseah/products/49339490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