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센텀시티 신세계 초밥, 부산3대스시 생활의 달인 문스시

728x90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9층에 식당가가 있어요 :D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아시안푸드 등 다양하게 입점해 있는데,  몇군데는 사진을 못찍어 정보 전달이 어렵지만 ㅜ        대부분 평타는 치는거 같았는데 문스시는 찍어봤어요^^ 갠적으로 아시안푸드 괜찮았구요~

일단 9층이라 창가쪽에 앉으니 밖이 훤히 보여서 좋아요 ^.^

문스시는 생활의 달인 박혜문 셰프가 운영하고 부산 3대 스시라고 해서 신선한 스시가 먹고 싶은 코코맘은 고고!

간장과 시치미 였던듯^^;

임산부 스시 괜찮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ㅎㅎ

전 의사선생님께도 물어보고;; 카페에도 기웃기웃 해본결과 !

의사선생님은 괜찮다고 하시고^^ 

카페에서도 신선한 초밥은 괜찮고 탈이 나면 임산부들은 약을 쓰기 어려워서 꺼리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방사능에서 자유롭지 못하겠지만, 

임산부가 먹고 싶은거 못먹어서 오는 스트레스 보다 맛있는거 먹으면서 오는 기쁨이 아이에게 더 좋은 영향이 갈거란 생각으로 ^^ 너무 모든걸 조심조심 하면 그또한 스트레스 같아서요 ㅎㅎ 임산부 주절주절 이였네요 ㅜㅋㅋㅋ선배 맘들은 라면, 회 다먹어도 아이는 건강하게 잘 출산했다고 하니 편한 맘으로 즐기려구요~~

엄마의 심리가 젤 중요한거 같아요~ 찝찝하신 분들은 패스!

런치초밥세트(10pcs) 24,000원

장어덮밥정식과 고민하다가 일단 처음 가본 곳이므로 검증이 필요하다는ㅋㅋ

장어는 못하는집 가면 진짜 낭패ㅠ 기본을 잘해야 진짜 맛집!

오징어가 되게 쫀득하니 식감이 좋았고 다른곳과 달랐어요 ~ 회들이 숙성회인거 같았는데 생활의 달인이라고 하시니  뭔가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저희 입맛에는 나쁘지 않았는데 정말 최고다.... 도 아니였어요 ㅎㅎ

튀김과 우동도 함께 나와요^^ 튀김 카레소금은 조금 특이했고 우동면발도 나쁘지 않았어요~

디저트 양갱으로 마무리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