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기장맛집 아기랑같이 다녀온 신평소공원 밥집 어보

728x90
반응형

기장으로 이사오고나서 임신전부터
자주가던 한식집이에요^^

나름 반찬깔끔하고 바다뷰도 좋아서
추천하는 식당이랍니다^^

입덧이 심해서 잘먹지 못했을때에도
어보는 무난하게 먹었던 기억이..^^

아기의자있답니다~
얘기하시면 친절히 셋팅해주실거에요ㅋㅋ
어보는 무조건 2층자리~~ 추천!

소규모돌잔치하면 딱일거 같은데ㅜㅜ
예정에 없다고 하심 ㅠㅠ흑

바다뷰식당이에요~
나무가 바다랑 잘 어우러져서
꽤 예쁘죠?

저희 아가랑 거의 첫 외식이었는데
아기의자에 앉은폼이 왜이렇게 귀여운지
도치맘 여깄습니데이

어보 메뉴가 좀 바꼈는데
크림새우가 치즈듬뿍 올라가서
아 꿀맛😋

맛있더라구요  ><

아빠와 딸샷ㅎㅎ
둘이 닮아가지구ㅋㅋ
서로 바라보는 모습은 정말 사랑스러워요ㅋㅋ
도치맘 이해부탁드림😍🥰

해초비빔밥이에요ㅎㅎ
성게알과 연어중에 선택해서 올릴 수 있는데
전 연어로~~^^

다양한 해초들과 돌솥밥이라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
바다향가득하니 의외로 맛있답니다ㅎㅎ
저의 픽 메뉴임ㅋㅋㅋ
고기에 질리신분들 추천드려요^^

반찬들도 깔끔하니 잘 나온답니다^^
어른들과 함께 가도 좋을 기장식당ㅋ

지금은 부산 코로나 4단계 격상이라
뭐든 다 조심스럽네요ㅜ
저때만해도 조금은 더 자유로웠는데..
안타까운 현실이네요ㅜㅜㅎ

코로나 조심하시구 우산도잘챙기세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