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일광기장핫플 베트남 음식 맛집 포에버얌 바다가 보이는 식당

728x90
반응형

요즘 기장일광이 많이 핫하죠?ㅎㅎ

유명한 바릇식당이 있는 온정마을에 위치한 기장 베트남 음식점 포에버얌 다녀왔어요 :D

호이안 인 부산~~~

손소독제 필수~~ 베트남 현지 느낌 나서 좋긴한데

위생면에서는 걱정이 되는 수저통 ㅜㅜ

날이 더워 쌀국수를 안시켰더니 국물이 아쉬운 찰나 ,

곁들여 나오는 국물이 있어서 만족했어요 >.<

돼지고기파인볶음밥 (11,000원)

불향이 살짝 가미되어있고 파인애플의 달콤함이 베어 있어 별미 였네요~ ㅎㅎ

분짜 (12,000원)

갠적으로 넙적한 쌀국수를 싫어해서 얇은면에 느억맘 소스가 맛있었어요 >.<

야채도 섭섭지 않게 있고 짜조도 함께 ~

완전 맛있는 맛집이라기 보다 기장 바다를 보면서 베트남 음식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인테리어가 진짜 베트남 현지 느낌이 풍기는게 ㅎㅎ 보는 재미도 있네요^^

그럼, 오늘도 주말 마무리 잘하시구 행복한 밤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