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기장연화리카페 샹들리에가 예뻣던 화봉

728x90
반응형

밖에서 보는 것보다

안이 훨 씬 더 예뻣던 

기장 연화리 카페 
화 봉

총 3층 건물로

1층먼저 둘러보기~^^

동굴?도 아니고 ㅋㅋ 좁아보이는 밖에서 안으로~

또 안으로~ 길게 들어가 있는 굴같은 ㅋㅋㅋ 공간이 있었다

마감시간 가까이라 손님이 거의 없었는데

포토존도 될 수 있고 예쁜인테리어가 좋았다^^

연화리는 다 좋은데 바다 냄새가 좀 ㅠㅠ

카페 규모에 비해 (규모는 작지 않지만 좌석이 많이 없음 ㅜㅜ)

빵과 케익이 꽤 있는 편인거 같은데^^

다양해서 좋은거 같다~~

제법 다 맛있어 보이는 것들로 잔뜩~~^^

2층 

여긴 바닥이 신기했던 ㅎㅎ 인테리어는 정말 뭔가 세련된 거 같은데

개방감이 있는 인테리어는 아니었다 ㅎㅎ

바다가 확~ 펼쳐지는 뷰가 근처에 많은지라 살짝 아쉬운;

테이블과 의자도 다 맞춤인거 같은데

예뻣다^^

3층

화봉카페 시그니처 인거 같은 샹들리에~~

넘나 예쁘고요^^

무조건 사진각이고요 ㅋㅋㅋ

저 깨진 벽에 앉아서 찍으니 예쁘게 나오더라는^^

맛이 다 정확히 기억이 나진 않지만 ㅠㅠ

크레이프 케이크였던거 같은데 맛있었던 기억이 ㅋㅋㅋ

임팩트 있진 않았지만 맛은 괜찮았던거 같다

연화리에서 해산물 식사하고^^

디저트 먹으러 갔던곳~ 

계단경사가 좀 높았지만 한번 정도 가볼만 한 카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