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기장일광맛집 김초밥이 정말 맛있는 우동집

728x90
반응형

아.. 이미 많이 알려져있지만 ㅋㅋ

정말 나만 알고 싶은 맛집 하나 공개합니동 > <

우동과 김초밥이 너무 맛있는 '우동집'

음식만드시는 사장님이 한분이셔서 그런지 재료떨어지거나 하면 빨리 문닫아요 ㅋㅋㅋ

우동정식을 시키면 김초밥이 구성에 나와요  > <

우동정식 메뉴 구성이 너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부엌우동집'과는 우동은 사뭇 비슷한 면도 있는데 거기엔 돈가스가 있고

여긴 김초밥이 있지요^^

저는 매운우동과 돈가스가 땡길때는 부엌우동집으로~ 

남편은 무조건 우동집 !!!! ㅋㅋㅋㅋ

매장에서도 식사가 가능할때라 살포시 찍어보았는데

협소하지만 아담하니 식사하긴 괜찮아요^^ 노포 느낌도 살짝 나고 

주차는 조금 힘드니 참고하세요~~

우동정식이에요^^ 김초밥은 따로 포장해서 가고 싶을 정도로 저희는 좋아한답니다

일본식 달콤한 계란말이가 생각이 나는 맛이에요~

기장에 우동 맛있는 곳이 왜이리 많나여 ㅎㅎ 식감이 꼬들꼬들한 다시마는 필수로 들어가네요^^

뜨끈한 육수도 좋고 나오는 반찬들이 다 맛있어요 !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저희는 종종 포장해서 먹는답니다~~

김초밥은 무적권 ㅋㅋㅋㅋ

포장해서 먹어두 맛있어요~~^^ 아이때매 홀에서 먹기 조금 힘드신 분들 포장해서 먹는거도 추천드려용

따따봉 ㅋㅋ

추천 100만개~~~ 

김치우동 한번 시켜보았는데 일반 우동이 제 입맛에는 더 맛있네요^^

한번씩 특별하게 먹어볼만 한 맛 

면발도 탱글하고 암튼 우동도 맛있어요~~ 김초밥과의 조화가 아주 ㅋㅋ 

면만먹어서 아쉬운점을 김초밥이 잘 매꿔준답니다 ㅎㅎ

이상 ㅋㅋ 더바빠지시면 제대로 못먹을까봐 걱정되는 찐맛집 ㅋ

알려드렸슴니다 ㅎㅎ 코로나로 다들 힘드시죠~ 자영업하시는분들 화이팅 하시구~

집에서 육아로 고생하시는 맘님들도 다 화이팅 입니다~ 좋은꿈 꾸자구요> <

반응형